2019/07 4

[미완성] 날씨의 아이(天気の子) 무대탐방하기.

※ 스포일러에 민감하신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날씨의 아이가 19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보니까 19일 00시에 신주쿠 토호 시네마에서 최초 상영도 하고 그랬는데 전 조조로 보려다가 차마 학교를 빼고 보기엔 뭐해서 2시 40분즈음 표로 봤었습니다. 총평은 너의 이름은. 이 강남스타일이면 날씨의 아이는 젠틀맨입니다. 호다카의 고향을 제외하면 대부분 극중무대가 신주쿠 주변으로 되어있어서 무대탐방하기가 수월하리라 생각되네요. 저도 그래서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 미완성인 게시글입니다. 아직 비주얼북같은게 안나와서 영화랑 일일히 대조해보기가 힘든점이 있네요. 정보가 더 풀리면 탐방장소도 늘어날듯합니다. ※ 2019.08.17 내용추가 ※ 2019.08.29 내용추가 JR東京総合病院 히나가 어머니의 병실에서 요..

일본 생활 2019.07.27

ZEBRA Fortia CONE

포티아는 스라리 볼펜으로 시작되는 제브라의 저점도 잉크를 사용한 에멀전 볼펜 중 하나입니다. 일반 유성볼펜 제품군에도 포티아가 있긴한데 이 글에서는 에멀전 볼펜 라인만 적겠습니다. 이걸 포르티아라 읽어야 할지 포티아라 읽어야 할지 모르겠는데 짐모아에서 포티아라 하니 따라가겠습니다. 포티아 에멀전 제품군에는 em과 cone 두 가지 타입이 있는데 em은 0.5mm 굵기에 캡 방식의 볼펜이며, cone은 0.7mm굵기에 노크형 볼펜입니다. 10가지 색상이 존재하는데 클립과 노크부를 제외한 전체의 색상이 달라서 맘에 드는 색상을 고르는 재미도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잉크색은 검정색뿐이라는 함정. CONE이라는 이름답게 원추형에 펜촉으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형 디자인입니다. 클립 또한 바디 디자인과 비..

제1회 펜텔 샤프펜슬 팬 미팅 in 요시카와

https://form.ambassador.jp/get/reviews/pentel/fanmeeting2019 ぺんてるシャープペンシルファンミーティング form.ambassador.jp 펜텔에서 오는 8월 21일 제1회 펜텔 샤프펜슬 팬 미팅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7월 8일 16시부터 22일 23시 59분 59초, 즉 22일까지 응모를 받으며, 18명을 뽑는다하니 상당히 확률이 힘들듯하네요... 신청조건은 펜텔 샤프펜슬을 애용하시는 분, 중학교 1학년 이상에 15살 이하이면 20세 이상의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합니다. 그리고 문구 제조업체, 대리점, 판매점 종사자, 광고, 판촉회사 종사자, 매스컴 관계자는 신청할수없다고 합니다. 여튼 운 좋게 붙어봤으면 좋겠습니다. 【ぺんてるシャープペンファンミーティングに参..

TOMBOW MONO 50주년 기념세트

전에 포스팅했었던 (https://ralrara.tistory.com/398) 모노 50주년 기념 세트가 발매되었습니다. 7월 5일 발매인거까지 다 적어두고선 정작 6일 발매인 줄 알고 5일에 집에서 잠만 자다가 오늘 깨닫고 허겁지겁 나와서 구매했네요. 사실 어제 잠깐 역 앞에 들러서 로프트랑 서점 둘러봐도 안 보여서 6일 발매인가 보다~ 하고 지나친 감이 있었어서 이케부쿠로에 도큐핸즈까지 걸어가려 했는데 운 좋게 아카바네 역 앞 이토요카도에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살 때 첫 사진처럼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세트가 들어있는데 지우개를 딱히 잡아주는 게 없어서 케이스 벗기고 뒤집으면 지우개들이 후두둑 떨어집니다... 뱃지는 아무래도 종이 케이스를 접힌 걸 빼서 뽑아야 할 거 같은데 뱃지를 쓰지는 않을 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