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

박물관동물관역 방문.

랄라라... 2019. 4. 19. 22:29

생각해보니 여기 오기 전부터 박물관동물원역에 대해서 듣고 가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2월 24일까지 일반개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우에노까지 나와본김에 생각이나서 역 입구라도 보러 들러봤습니다.

여기서도 스카이트리는 보이네요.

가시거리만 좋다면 앵간한곳에서는 다 보이는듯합니다.

올해는 상당히 벚꽃이 오래동안 피고있습니다.

작년에 여행왔을때는 분명 더워서 자켓도 벗고 다녔는데 올해는 정반대네요.

너무 추워서 밤에는 잠도 제대로 못 자겠네요... 그 영향인지 여튼 오래 피고있습니다.

우에노공원에 오는건 처음이 아닌데, 예전 워홀때 동물원에 방문하면서

들렸던적이 있습니다.

사진은 잔뜩 찍어놓고 어디에 올리지도 못했네요.

도쿄국립박물관도 지나가고

앞으로 쪼오금만 더 걸어가면

박물관동물원역에 도착합니다.

이 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곳으로 https://www.keisei.co.jp/keisei/hakudou/index.php

 

旧博物館動物園駅|京成電鉄

 

www.keisei.co.jp

정말 내부도 보고싶었는데 아쉽게도 시간이 맞지 못했네요 ㅠㅠ...